위시컴퍼니 바이위시트렌드 '만델릭애씨드 다크 스팟 세럼' 출시
3색 색소침착 동시 개선 효과… 여드름성 피부 사용 가능
버블 캡슐 공법으로 흔적 집중케어, 탄력·피부톤 개선까지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가 신제품 '만델릭애씨드 다크 스팟 코렉팅 세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만델릭애씨드 다크 스팟 코렉팅 세럼은 다양한 트러블 흔적을 집중 케어해 주는 세럼이다. 얼룩덜룩한 3색 트러블 흔적과 눈에 띄는 색소침착뿐만 아니라 피부 속 묵은 색소침착까지 개선해 준다. 특히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자극을 최소화한 포뮬러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피부 고민 부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특화된 캡슐 구조를 적용했다. 바이위시트렌드만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버블 캡슐'에는 리포좀 글루타티온과 비타민C 유도체 성분 등이 담겨 있어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주며, 피부 톤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주요 성분인 만델릭애씨드는 아몬드에서 유래한 차세대 AHA 성분으로, 피부결 정돈과 각질 관리에 적합하다. 기존 아하(AHA)나 바하(BHA) 성분에 비해 분자량이 크고 흡수가 천천히 이뤄져 민감한 피부도 비교적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바이위시트렌드의 스테디셀러인 '만델릭애씨드 젠틀 엑스폴리에이팅 토너'의 지속적인 인기와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만델릭애씨드를 주성분으로 한 트러블 흔적 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드름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흔적 집중 타깃 세럼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바이위시트렌드는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전 제품 할인과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