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이달 6일 SM엔터테인먼트에서 최초로 론칭하는 밀키트 '신특한 레시피'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밀키트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최근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쇼퍼테인먼트가 트렌드로 떠오르자 차별화된 콘텐츠를 확보하고 자체 라이브방송 에스아이라이브(S.I.LIVE)를 보다 활성화하고자 SM과 손을 잡았다.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아이빌리지가 정품만 판매하는 국내 최고의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이라는 점과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인 에스아이라이브를 운영한다는 점을 고려해 신특한 레시피의 단독 론칭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신특한 레시피는 요리와 음식에 조예가 깊은 것으로 유명한 SM 소속 아티스트 이특과 신동이 메뉴 개발에 참여한 프리미엄 밀키트로 중식세트와 양식세트로 출시된다. 시중 밀키트와는 차별화된 구성, 2030 고객을 겨냥한 독특한 콘셉트, 파인 다이닝 못지않은 셰프 비법 레시피와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신특한 레시피가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한 한정판 밀키트라는 희소성이 있는 만큼 상반기 최대 행사 기간인 449위크에만 독점 판매한다. 이달 6일부터 10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형태로 선착순 판매되며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신특한 레시피 블랙 에디션'으로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겨냥해 선보이는 특별 한정판이다.
블랙데이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와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솔로들이 외롭게 '짜장면을 먹는 날'로 통하는데, 배달 짜장면 대신 집에서도 간단한 조리를 통해 고급 식당 못지않은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신특한 중식 세트'와 '신특한 양식 세트' 두 종류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 3만9900원대다.
에스아이빌리지는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에스아이라이브에서 이특과 신동이 직접 출연하는 쿠킹 토크쇼를 진행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