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사이언스가 식물성 음료 브랜드 완전두유의 프리미엄 라인업인 '더진한 시리즈'를 확장하며 '완전두유 더진한 렌틸콩 무가당'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미만의 전두유 특허공법을 적용해 국산콩 원액에 슈퍼푸드인 렌틸콩의 영양과 고소한 풍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단백질, 식이섬유, 칼슘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면서도 감미료, 증점제, 향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한 '클린 레시피'를 채택했다. 특히 당 함량을 낮춘 무가당 설계로 건강한 식습관을 지향하는 '헬시플레저' 소비자를 겨냥했다.
이번 출시로 '더진한 시리즈'는 기존 서리태 무가당 99.9, 국산콩 무가당과 함께 총 3종의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각 제품은 국산 원물을 통째로 갈아 넣어 영양 밀도를 높였으며, 자녀 간식부터 어르신 영양 보충까지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미사이언스 컨슈머헬스본부 정원화 상무는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건강 식습관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연 원료 중심의 차별화된 식물성 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미사이언스는 컨슈머헬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