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앨리스랩은 지난 7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정회원 약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 시상식 및 학술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약사회·서울시약사회 임원, 약사공론 사장, 서흥헬스케어·풀무원건강생활 대표, 노바렉스·콜마비앤에이치 임원 등 약국 건강기능식품의 정책·생산·유통과 연관된 내외 귀빈 20여 명도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앨리스랩이 함께 성장해 온 약사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국내 최초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하이퍼셀 초임계 비타민K2'의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오후 3시, 앨리스랩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귀빈 소개와 함께 전속모델 차승원의 축하 영상이 상영되며 분위기를 돋웠다. 이어 브랜드의 철학과 탄생 과정을 담아낸 '앨리스랩 샌드아트 영상'이 공개되어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학술 세션에서는 내년부터 앨리스랩과 함께 학술 행사를 진행할 현고은 약사가 '고함량 비타민K2의 Golden Standard'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 강의에서는 비타민 K2의 임상적 의미, 고함량 K2의 용량ㆍ반응 관계, 국내 최초로 이뤄진 하이퍼셀 비타민K2 인체적용시험 결과 분석 등 실제 약국 상담에 도움이 되는 임상 정보가 집중적으로 다뤄져 참석한 약사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한 해 동안 앨리스랩과 '함께약국 전용 브랜드' 구축에 기여한 약사들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공로상은 앨리스랩과 약국 전용 브랜드의 길을 개척하는 데 헌신한 약사 2명(김연석 약사, 정수철 약사)에게 수여되었으며, 우수회원상은 앨리스랩 제품 판매에 우수한 실적을 보인 약사 3명(문제환 약사, 정소민 약사, 김미영 약사)에게 전달됐다.
시상식 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10명의 약사에게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어메니티가 증정됐다. 이어 콘래드 서울이 준비한 최고급 코스 디너 만찬이 제공되며, 회원 약사 간 교류와 네트워킹이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앨리스랩 관계자는 "올해 앨리스랩을 믿고 함께해 준 정회원 약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내년에도 검증된 프리미엄 원료와 앨리스랩에서만 공급할 수 있는 독점 제품 공급을 강화해 약국 경영과 소비자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앨리스랩은 현재 전국에 정회원 약국 2000여개를 두고 있으며, 회원 약국 대상으로 독점 원료와 약국 전용 포뮬러를 기반의 제품을 빠르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약국 외 채널에서 약국 제품을 판매하는 불법 온라인 유통을 추적 관리하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