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먼X네고왕 바디세트' 옥션 기획전… 올리브영 헤어대전 기대

[데일리 뷰티뉴스]

옥션 내 200개 기획전 LG생활건강 단독 행사로

LG생활건강이 10월 4일 단 하루 동안 '벨먼 바디 세트'를 옥션에서 깜짝 판매한다.

벨먼 바디 세트는 바디워시 600g 용량 1개, 200g 용량 3개와 함께 '발을 씻자 풋샴푸' 385ml까지 포함돼 지난 5월 네고왕 프로모션 기간 당시 소비자들로부터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은 바 있다.

4일 당일에는 옥션 내 200여개 기획전이 모두 LG생활건강의 제품으로 채워지는 단독 행사가 진행된다. 모든 행사가 한 개 파트너사의 제품으로 구성되는 옥션 단독 기획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생활건강은 첫 참여 주자인 만큼 주요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피지오겔, 피지 등 제품을 쿠폰, 카드, 사은행사 등의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으로 꽉 채운 옥션 단독 기획전을 통해 고객분들께 새롭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리셀 '올영라이브' 첫 단독 진행… 풍성한 혜택

엘앤피코스메틱 트리셀이 4일 올리브영 '올영라이브' 방송을 통해 헤어 케어 대표 라인업을 선보인다.

4일 저녁 8시부터 올리브영 APP을 통해 방송되는 올영라이브에서는 트리셀의 대표 제품인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비롯해 극손상모 집중 케어 제품인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와 가을철 건조한 머릿결에 부드러운 윤기를 더하는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를 라이브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날 방송은 인기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션님과 전문 쇼호스트의 진행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트리셀의 첫 단독 올영라이브 방송인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 100ml 랜덤 1종이 증정되며, 방송 중 최다 금액을 구매한 '구매왕' 고객 1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한다.

어노브·닥터포헤어, 올리브영 헤어케어 대전 참여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와 닥터포헤어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헤어케어 대전 '모두올영'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올리브영의 모두올영은 '모발과 두피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콘셉트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헤어케어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다.

먼저 어노브의 베스트셀러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1&1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는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 1&1기획세트'와 고영양 단백질 케어 제품 '실크 오일 에센스' 등 손상모 케어 베스트 제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닥터포헤어는 올리브영 1위 샴푸로 알려진 '폴리젠 샴푸'의 더블 기획세트와 '폴리젠 바이오-3 샴푸' 등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새치커버기능을 담은 '폴리젠 블랙샴푸'는 특별기획 세트로 구성해 올리브영 입점 기념 할인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1만명 샘플링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대표 진정·보습 케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 키트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만명 무료 샘플링 이벤트는 신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은 누적 판매량 1100만개를 돌파한 닥터지 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주축으로 한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의 신제품으로 건조한 민감 피부에 촉촉하게 오래가는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속보습이 특징이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은 아쿠아 병풀과 5-시카좀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속 2.5mm 깊이까지 속보습을 개선시켜주고 속당김과 건조로 인한 가려움, 자극을 진정시켜 준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美 삭스피프스에비뉴 입점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미국 대표 럭셔리 백화점 중 하나인 삭스피프스애비뉴 온라인 채널에 입점했다.

고품질의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내세우며 미국 시장에서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온 미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미샤는 지난해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월마트와 코스트코 등 온라인 채널에 차례로 입점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삭스피프스애비뉴는 북미 주요 백화점 소매업체 중 최초로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라인과 △수퍼 아쿠아 라인, △개똥쑥 라인 등 총 17개 주력 품목을 먼저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안티에이징 분야에서 미국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아온 만큼 30대 중반 이상의 안티에이징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삭스피프스애비뉴 고객들이 주요 타깃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샘, 가을 남심 저격 '맨즈 케어 대전' 진행

더샘이 가을 환절기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줄 '맨즈 케어 대전' 프로모션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탄력 잃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주는 안티 링클 보습 케어 전용 라인인 '클래식 옴므 모이스처라이저', '클래식 옴므 토너', '클래식 옴므 올인원 에센스' 등을 30% 할인한다.

푸석하고 지친 남성 피부에 탄력감을 선사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에멀젼 이엑스, '미네랄 옴므 블랙 토너 이엑스', '미네랄 옴므 블랙 올인원 플루이드 이엑스'와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피부결, 활력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에코 에너지 올인원 모이스처 밀크&수딩 에센스'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10가지 한방 영양 성분을 강진 봉황 옹기에 담아 192시간 발효를 통해 얻은 활력보사단과 청초보윤수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한방 케어 라인인 '수예란 청초'도 50% 할인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