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티르티르는 여름철 잡티와 수분 케어가 가능한 ‘VC 잡티세럼’, ‘VC 크림’, ‘히알로닉 수분 토너’를 50% 할인 판매한다.
티르티르 VC 잡티 세럼은 멜라닌을 케어해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충전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고함량의 탄제린추출물,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유효 성분이 생기 없는 피부를 화사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워터 젤 타입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여름철에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VC 크림은 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데일리 비타민 크림으로, 식물성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마일드하게 진정시켜주고, 매끈한 피부결로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수분감 가득한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돼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히알로닉 수분 토너는 맑고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토너다. 바를 때 느껴지는 은은한 시트러스 향이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다양한 크기의 8가지 히알루론산이 촘촘하고 깊은 보습감으로 수분을 충천해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청정한 알래스카 빙하수와 파란 꽃잎을 가진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블루 플라워 컴플렉스가 피부결 케어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