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의 습윤밴드 신제품 ‘메디폼® 듀얼액션’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2가지 컨셉으로 ‘꼭 알아야 하는 상처 관리 상식’이라는 테마로 제작됐다. 첫 번째 아이편은 ‘엄마가 꼭 알아야 할 상처상식’, 두 번째 성인편은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상처상식’이다.
두 컨셉 모두 소독이 필요하고 진물이 나는 상처가 생겼을 땐 빠른 항균 효과가 있으며 , 10배 이상의 높은 진물흡수력2, 으로 상처를 보호해주는 ‘메디폼 듀얼액션’으로 상처를 관리하면 도움이 된다
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접촉층, 흡수층, 이형필름의 제품 구성으로 이루어져있는 폼 구조와 더불어 진물흡수 및 항균력을 나타내는 듀얼액션 효과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소비자들이 ‘메디폼® 듀얼액션’의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개했다.
특히 자막 효과와 나레이션을 통해 올바른 상처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상처엔 처음부터 끝까지 메디폼 듀얼액션’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성인과 아이 모두가 메디폼 듀얼액션을 통해 올바른 상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특히, 아이 상처 관리를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빠른 항균 효과와 높은 진물흡수력을 갖고 있는 메디폼® 듀얼액션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디폼 듀얼액션은 포비돈 요오드(PVP-I, Polyvinyl-pyrrolidone-iodine) 성분이 함유되어 소독과 보호가 동시에 필요한 감염 상처에 사용 가능한 습윤밴드다. 폼 타입의 도톰한 습윤밴드로 상처 치유에 도움이 되는 습윤환경을 조성해주며, 폼에 포함된 포비돈 요오드 성분이 상처면으로 방출돼 항균 작용을 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