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바디닥터스가 전속 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바디닥터스는 우리 몸의 건강을 설계하는 브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면서 가격 부담은 최소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강하늘의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가 브랜드 철학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디닥터스는 "강하늘은 영화 '야당',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등 화제작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는 한편, 일상에서는 친근감 있는 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배우"라며 "모델의 믿음직하면서도 건강한 청년 이미지가 브랜드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을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바디닥터스 관계자는 "대중에게 사랑받는 강하늘의 바르고 건강한 이미지가 프리미엄 원료 사용을 원칙으로 하는 바디닥터스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강하늘 배우와 함께 브랜드만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전달하며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바디닥터스는 프리미엄, 고함량, 고스펙 원료를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을 연구 개발하는 브랜드로, '우리 몸의 건강을 설계한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체계적인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 가격 부담을 최소화하며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 밀크씨슬 프리미엄 골드,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레티놀A, 마그네슘, 멀티비타민미네랄 등이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