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안과가 글로벌 e스포츠팀 '젠지 이스포츠'의 국제 대회 2관왕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안과가 후원하는 젠지 이스포츠팀은 리그 오브 레전드 (LoL)에서 권위 있는 대회인 '2025 MSI' 2관왕과 사우디 이 스포츠 월드컵 2025'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GS안과는 이스포츠 팬들과 젠지 팬들을 위해 젠지 유니폼에 부착 가능한 선수 이름과 GS안과 마킹을 무료 지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자는 젠지 선수단 중 1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선수 이름과 함께 GS안과 로고 패치가 함께 증정된다.
이벤트는 GS안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외에도 GS안과는 젠지 이스포츠팀의 새로운 공식 후원사로서 팀 유니폼과 각종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며, 젠지 선수들과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GS안과 김무연 대표원장은 "세계 최고 무대에서 연속 우승을 거머쥔 젠지 LoL 팀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며 "팬들과 기쁨을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젠지와 함께 이스포츠 문화 발전을 지원하고 팬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GS안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