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 MZ세대 몰리며 성료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프로핏 WPI 챌린지 필드' 콘셉트로 기획되어 주말에 성수동에 방문한 소비자들과 관광객 등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했다

서울 성수동이 지난 주말 MZ세대와 관광객들의 '스포츠 챌린지장'으로 변신했다.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지난 9~10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운영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 팝업 행사가 누적 방문객 약 2500명(주최 측 추산) 및 행사 현장 생중계 네이버 라이브쇼핑 시청자 20만명(9일 토요일 방송 기준)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오픈 시간부터 마감까지 운동을 즐기는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 가족 나들이객들로 북적이며 WPI(분리유청단백질)와 '셀렉스 프로핏'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팝업 행사는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에서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개 체험존이 준비돼 방문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았다. 각 존의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러너 레몬', '프로핏 WPI 드링크' 등 제품과 특별 제작된 나일론 백, 키링 등 풍성한 선물이 증정돼 만족도를 높였다.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연두색 의상 착용)가 9일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열린 '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장에서 사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직접 운동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셀렉스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운동 정보를 소개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마련된 특별 이벤트도 큰 인기를 끌었다. 9일(토)에 진행된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의 원데이 클래스는 운동 노하우를 배우려는 참가자들로 가득 찼으며, 이틀간 깜짝 방문한 여러 스포츠 선수들과 인플루언서들은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또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SNS 소문내기 미션' 역시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며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됐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대표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은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순도 높은 WPI(분리유청단백질)를 100% 사용했으며, WPI는 체내 흡수가 빠르고 근육 합성에 중요한 BCAA가 풍부해 운동 후 근육 회복과 성장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핏 팝업 행사는 운동부터 영양섭취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경험한다는 콘셉트에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며 참여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WPI 분리유청단백질의 우수성과 '프로핏' 제품의 장점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다양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