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8월 올영픽에서 여름철 열감 케어에 효과적인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4+1 기획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베스트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대표 프로모션 행사다. 8월 올영픽은 오늘부터 28일까지 '트러블 메인 큐레이션'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닥터지는 트러블 열감케어 대표 품목으로 선정돼 참여하게 됐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4+1 기획 세트'를 정상가 대비 53%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4매 구매 시 1매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구성으로, 뜨거운 여름 날씨에 노출돼 약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열감 케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는 닥터지만의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노하우를 담은 쿨링 수분 마스크다. 쿨링 특허 성분 '수딩 쿨러'가 함유된 수분 젤리 제형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9°C까지 즉각 쿨링해준다.
또한 민감 피부 진정에 특화된 5-CICA 콤플렉스와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5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한 열감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감을 전달한다. 식물 유래 100% 스킨핏 시트를 적용해 피부 굴곡에 맞게 빈틈없이 밀착되어 들뜸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도 있다.
김소윤 고운세상코스메틱 H&B팀 매니저는 "지속되는 폭염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줄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올리브영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한정 기획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