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 바디 브랜드 더마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방문 고객들에게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강원 속초시 장사동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물놀이객들의 건강한 바디 피부를 위해 기획됐다.
더마비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철 야외에서 장시간 물놀이를 하다 보면 자외선으로 피부가 자극받고, 피부 표면 수분 증발로 피부가 거칠고 건조해질 수 있다"며 "아이와 어른 모두 물놀이 직후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일 수 있도록 더마비 바디 2종을 바로 사용해 볼 수 있는 현장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순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몸소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마비 제품 증정 이벤트는 7월 18~20일과 25~28일, 극성수기 2주간 주말을 포함해 운영된다. 설악 워터피아 현장 매표소에서 발권 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프레쉬 피치 향)와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샘플팩 1개를 방문 팀당 선착순 증정한다. 두 제품 모두 캡이 달린 30ml 파우치 형태로 휴대성과 재사용 편의성을 높여 야외 활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싱그럽고 달콤한 향이 나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 프레쉬 피치'는 건강한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 제품으로, 샤워 시 피부 장벽은 지키면서 노폐물만 순하게 씻어내 자극과 건조함 없이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한다. 피부 장벽을 약화시킬 수 있는 설페이트 성분은 물론 5가지 자극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의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샤워 직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바르면 물놀이로 생긴 건조함을 잡고 오랜 시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순한 생크림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돼 100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준다. 기분까지 편안해지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우디 파우더향은 식약처 지정 알레르기 유발 성분 25종이 배제돼 남녀노소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