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7일 시작되는 스킨푸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킨푸드는 고객들의 데일리 마스크 리필 출시 요청에 귀 기울여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또한 지난 2022년부터 소비자 요청을 경청해 다양한 리필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여왔다.
이번에 리필을 출시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는 뽑아 쓰는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하루에 약 5분, 빠르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마지막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하면서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최적의 에센스 양을 고려했다.
스킨푸드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것과 동시에 7일 단 하루, 전 제품 균일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본품 30매에 리필 15매를 증정하는 기획 세트를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인 당근 라인을 △패드 △토너 △크림 △앰플 △캐롯 카로틴 마스크까지 한 번에 사용해 볼 수 있는 'ONLY 당근 키트'와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패드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크림 ▲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 ▲딸기슈가 푸드마스크 ▲캐롯 카로틴 마스크를 사용해 볼 수 있는 'NEW&BEST 키트'를 균일가 7000원에 선보인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데일리 마스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리필 출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