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리병원(이사장 장일태)은 지난 29일 마곡실내배드민턴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코메디닷컴·쏘텍스배 배드민턴대회에 공식 후원 병원으로 참가해 성공적인 행사 진행과 참가자들의 건강을 위한 의료지원을 제공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동호회 및 가족 등의 약 1800여명이 참가한 대규모 행사로 남녀 노소 함께 어우려져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공식 의료지원 병원으로 참가한 나누리병원은 척추·관절 및 스포츠 손상 등 전문성을 바탕으로 현장에 의료지원팀을 파견해, 경기 중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이나 통증을 대비해 응급처치를 시행했으며 특히 만일 대비하여 구급차까지 대기시켰다. 또한 나누리병원은 현장 내 건강부스를 운영해 참가자들의 건강체크 함께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장일태 이사장은" 이번 대회로 많은 시민들이 배드민턴을 통해 건강한 삶을 실천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나누리병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사회 생활 체육행사는 물론 건강한 사회를 위한 의료지원을 아낌없이 지원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나누리병원은 강남, 인천, 수원, 주안 등 수도권에 4개 병원을 운영 중인 척추·관절 의료기관으로써 각종 스포츠단 및 선수들의 주치의 병원으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메디컬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는 등의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