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신규 '키즈라인' 출시로 라인업 확장
특허성분 '로얄테라티가드' 함유, 4세 이상 어린이피부 맞춤솔루션 제공
궁비몰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40% 할인에 추가 쿠폰·미니어처 증정도
제로투세븐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키즈라인'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궁중비책 키즈라인은 4세 이상 어린이에게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키즈 전용 스킨케어 제품 9종으로 구성됐다. 영유아때보다 늘어난 활동량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자극받기 쉬운 피부 상태에 따라 정수리 냄새 세정부터 건조한 피부와 자극 진정까지 다양한 피부 변화를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궁중비책 키즈라인은 ▲프레시 샴푸 ▲실키 샴푸 ▲소프트닝 컨디셔너 ▲마일드 바디워시 ▲버블 페이셜 클렌저 ▲모이스처 바디로션 ▲모이스처 페이스 로션 ▲마일드 립밤 ▲컬러 립밤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이중 마일드 립밤과 컬러 립밤 2종은 9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다.
특히 키즈라인에는 궁중비책의 특허출원성분인 로얄테라티가드(Royal TheraTea Guard)를 함유해 다양한 어린이 피부 문제 케어를 돕는다. 로얄테라티가드는 조선 왕실 어린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던 비법을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해 만든 독자 특허출원 성분이다. 매화, 금은화, 국화, 대나무잎 등 4가지 원물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 공급과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성조숙증에 영향을 줄 수 있는 GMO 성분이나 유해성분을 배제해 제품 전반에 걸쳐 클린 포뮬러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식품향료협회(FEMA) 식품첨가물 기준에 부합하는 향료만을 사용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와 EU지정 알레르기 유발성분 25종도 배제해 알러젠 프리 성분을 강화했다.
궁중비책은 키즈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궁비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0명 한정으로 키즈 샴푸 1종 구매 시 키즈 마일드 바디워시 본품과 키즈 소프트닝 컨디셔너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키즈라인 7종 중 본품 2개 세트 구매 시 40% 할인 혜택과 더불어 5% 추가 할인 쿠폰과 키즈 미니어처 4종을 증정하는 등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아이가 자랄수록 피부 컨디션이 달라지고 유해 환경에 더 자주 노출되는 만큼 맞춤 피부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부모님들의 니즈에 맞춰 키즈 전용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어린이 피부 보호를 위한 궁중비책만의 독자특허성분 로얄테라티가드를 통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우리 아이의 여린 피부를 지켜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