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이 인기 캐릭터 '먼작귀'와 만나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작귀는 일본 유명 작가 '나가노' 작가의 캐릭터로 제초나 토벌을 하며 생활을 유지하는 먼가 작고 귀여운 녀석들(치이카와)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독창적인 스토리로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구달X먼작귀 한정판 컬래버 에디션은 구달의 베스트셀러인 청귤 라인의 세럼, 패드, 크림, 클렌징 밤, 아이패치를 비롯해 촉촉한 발림성과 진정 효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어성초 선 라인 3종까지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먼작귀 캐릭터가 그려진 제품은 물론 먼작귀 파우치 3종, 왕 스티커, 미니 백, 토너 패드 휴대용 케이스까지 다양한 굿즈와 1+1, 리필 증정 등 가성비까지 고려한 합리적인 기획 한정 세트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에 구달의 베스트 제품들이 인기 캐릭터 먼작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밝히며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고 즐거운 스토리와 주차 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달X먼작귀 한정판 컬래버 에디션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8월 1일 최대 32% 할인부터 시작해 한 달 동안 적극적인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