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올리브영 '가정의 달 기프트대전' 최대 35% 할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와 '블랙 스네일' 기획세트 선물로도 제격"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라인'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가정의 달 기프트' 행사에 참여해 특별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이번 올리브영 '가정의 달 기프트' 행사에서 나이,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한 3종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선물 세트 3종은 ▲온 가족 보습을 위한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닥터지 블랙 스네일 레티놀' ▲민감한 남성 피부 케어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등으로 최대 35%의 할인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온 가족을 위한 보습 제품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선물세트는 ▲더모이스처 배리어.D 리퀴드 토너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 밤 등 4종으로 구성했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은 소아과 피부 테스트부터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사용 테스트까지 완료한 저자극 안심 보습 라인으로, 0세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돼 어버이날은 물론 아이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 적합하다.

어른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블랙 스네일 크림도 선물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17년 출시된 블랙 스네일 크림은 출시 6년만인 지난해 6월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하며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레티놀 스페셜 세트'

블랙 스네일 레티놀 스페셜 세트는 ▲블랙 스네일 크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블랙 스네일 리프팅 마스크 등 3종으로 구성했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1회 사용 직후 모공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12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부모님이나 어른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선물로 추천한다.

남성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와 플루이드 2종 세트를 추천한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은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간편성과 제품력을 갖추고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는 지난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남성 올인원 제품 1위로 선정되는 등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포 맨 2종 본품과 더불어 미니어처 2종이 추가 증정돼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H&B팀 관계자는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올리브영에서 보다 풍성한 구성과 할인 혜택이 적용된 특별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됏다"며 "온 가족 보습 크림부터 국민 안티에이징 제품까지 나이, 연령, 성별에 따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으니 닥터지와 함께 기분 좋은 선물을 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