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 신제품 '브이로 어드밴스' 출시… 미래성장 동력 기대

HIFU+RF 복합 시술 특징, 개인 맞춤형 시술 가능

피부미용 의료기기 상장사 하이로닉이 집속초음파(HIFU)와 고주파(RF)를 접목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하이로닉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브이로 어드밴스(V-RO ADVANCE)'에 대한 의료기기 제조 허가를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브이로 어드밴스는 듀얼 모드 및 Multi-Pulse, Multi-Frequency를 탑재한 융합형 리프팅 복합장비로, HIFU, RF, Miro Needle 등 3가지 시술이 하나의 장비로 가능하다. 기존 브이로리프팅(V-RO LIFTING)의 장점인 HIFU+RF의 시너지 효과와 특허 받은 안전 센서 2종은 그대로 적용됐다.

특히 핸드피스 3종, 카트리지 14종으로 구성돼 개인 맞춤형 시술을 할 수 있는 것에 주목할 만하다. 핸드피스는 SD(Synergy Dotting) 2개, FL(Focused Linear) 2개, RM(RF-Micro Needle) 1개 등으로 구성됐다.

펜타입의 SD 핸드피스는 HIFU와 RF의 복합 시술로 치료 효과와 시술 편의성을 높여 얼굴의 굴곡진 면이나 눈가 등 세밀한 부위까지 시술이 가능하다. 또 Long Type 카트리지가 추가돼 장시간 시술에도 급격한 온도 변화를 완화시켜 안전한 시술을 제공한다.

FL 핸드피스는 기존 Dot 모드에서 Line 모드가 추가돼 빈틈없이 고르게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고 빠른 시술이 가능해졌다. 또 Advanced Type 카트리지가 추가돼 다양한 피부층에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고, 에너지 집중도를 향상시켜 시술 효과가 증대됐다.

RM 핸드피스는 1~5단계의 Multi-Pulse와 0.5/1.0/2.0 MHz의 Multi-Frequency를 구현해 세밀하고 다양한 시술이 가능해졌다. 이는 다양한 피부층을 타겟으로 한 시술이 가능하고, 짧고 안전하고 편안한 시술로 즉각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자사 인기제품 브이로리프팅의 기존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성능은 더욱 개선된 신제품 브이로 어드밴스에 대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향후 브이로 어드밴스가 하이로닉의 미래 성장 동력의 중심이 되는 동시에 피부미용의료기기 시장 성장의 촉매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로닉은 브이로 어드밴스 출시를 맞아 2023년 12월 말까지 사전계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