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우 회장 'K수지침' 개발 이용방법 소개

'제25회 서금요법·고려수지침학술대회'서 김기종·장정윤 학술위원 특강도 실시

유태우 회장의 특별 발표

유태우 회장의 특별 발표는 3가지이다. 
① 새로운 호흡기 감염질환의 치방 연구
② 난치성 음양맥상의 조절 연구 / 치매 예방과 초기 증상 회복법 
③ K수지침의 개발과 이용방법
코로나19를 경험하면서 예방 방역, 예방 접종, 감염됐을 때 후유증, 백신 접종 후유증의 처치에 대한 서금요법 방법을 제시하고, 2022년 가을철 이후의 호흡기 감염질환이 있을 때 예방법, 접종 후유증 예방과 처치, 감염 시의 치방, 후유증 치방 등을 연구해 발표한다.
모든 질병은 결국 장부기능 이상과 대뇌와 전신에 혈액순환 장애를 일으켜 발생하고 악화된다. 음양맥상에서 분명하게 나타난다. 음양맥상을 파악해 조절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간에 맥상을 조절하기 위한 연구는 끊임없이 실시했었다. 그 과정과 방법을 발표한다.
이번에 발표될 기구와 방법은 'K수지침'이라고 이름했다. 그 내용을 자세하게 발표한다.

수지침사(인증) 연수교육 실시

김기종 학술위원 : 당뇨병과 뇌혈관 질환의 수지침 연구
장정윤 학술위원 : 새 시대의 메타버스 요법인 심장 염파요법 특강 실시 
당뇨병은 고혈당에서 발생하는 난치성 질환이며 혈당 조절 없이는 당뇨병 치료는 불가능한 상태이나 서금요법·고려수지침을 이용하면 혈당 조절과 함께 새로운 방법론, 최신 연구 동향과 서금요법 외 등을 발표한다.
뇌혈관 질환은 아직도 대단히 많으며 뇌혈관 질환 검사는 획기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나 치료 방법은 크게 진전이 되지 않는 실정이다. 최신의 이론과 서금요법·고려수지침 치방과 새로운 방법을 발표한다.
장정윤 학술위원장은 심장모형도를 이용한 심장질환의 구별과 심장질환 치유법을 특별 발표한다. 심장 염파요법은 새로운 메타버스 요법이다.

서금요법·고려수지침 연구와 사례 연구 발표

학술논문 발표자와 제목을 보면 이번에도 우수한 사례 연구가 발표된다. 이러한 사례는 매우 귀중한 자료이므로 많은 연구를 하기 바란다.

제25회 서금요법·고려수지침학술대회 참가 방법 

(1) 모든 수지침사(인증) 참가 가능 - 물품 구입 후 본 학회나 지회에 직접 오셔서 참가 신청서 제출해야
당초 계획은 학술 발표와 연수교육으로 대회를 개최하고 아울러 제1·2·3차 년도 수지침사(인증)만 무료 참석하기로 했으나 참가를 독려하고 많은 회원들의 참석을 바라는 의미에서 모든 수지침사(인증)가 참석할 수 있도록 한다.
모든 수지침사(인증)가 학술대회에 참석하려면 우선은 물품 구입 후 본 학회나 각 지회에 직접 오셔서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참가할 수 있다(명찰 발급용).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다음호에 계속>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