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신 손소독제 2만6천개 마포상인회 전달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이 지난 21일 마포상인연합회에 소비자가 2억원 상당의 랩신 손소독제 2만6000개를 지원했다.
전달된 랩신 손소독제는 마포상인연합회를 통해 마포구 내 9개 상인회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랩신 손소독제 지원은 랩신이 진행하는 '클린 투 프로텍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식당과 점포에 필수 구비 품목으로 자리 잡은 손소독제 지원을 통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지원을 결정했다.
랩신의 '클린 투 프로텍트' 캠페인은 철저한 개인위생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 종식하는데 함께 앞장서기 위한 캠페인이다.
파티온, 11번가 '뷰티클 라이브 커머스' 진행
동아제약 파티온이 11번가에서 '뷰티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22일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1교시 파티온, 2교시 두피랩으로 구성됐으며 브랜드 별 30분씩 진행된다.
파티온은 이번 방송을 통해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을 비롯해 자사 베스트 셀러를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파티온의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3개 구매시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과 '아쿠아 바이옴 토너패드'도 대폭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과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뉴스킨 '180° 프렙 앰플' 4+1 이벤트 진행
뉴스킨 코리아가 오는 23일부터 '뉴스킨 180° 프렙 앰플' 4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킨 180° 프렙 앰플은 강력한 피부 턴오버 부스트를 위한 나이트 앰플이다. 정제수 대신 100% 순수 병풀잎수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심해 미생물 추출물이 피부 에너지를 강화해 보호한다.
또한 세라마이드 기반의 생친화성 피부 전달체가 흡수 촉진을 돕고, 피부 턴오버를 건강하게 부스트할 수 있도록 영양과 활력을 공급한다.
특히 데일리 클렌징부터 토닝, 그리고 트리플 애씨드를 함유해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인 변화를 주는 에센스 및 모이스처라이징까지 단계적으로 관리해주는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과 함께 사용 시 피부 수분, 광채, 밝기 등에서 탁월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폴앤조 보떼, 2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3월 22일부터 5월 1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3종과 사랑스러운 컬러의 블러셔 등을 직접 만날 수 있고, 4월 1일 출시 예정인 폴앤조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도 미리 만날 수 있다.
매장 내에는 20주년 존, 시그니처 존 등의 포토존을 마련해 재미 요소도 더했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 있다. 폴앤조 보떼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미니 손거울을, 폴앤조 보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현장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키링을 선물로 증정한다.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 사전 구매 시에는 달콤한 쿠키와 기프트 백 포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닥터 브로너스, 서울환경연합과 '비건 포 그린' 캠페인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서울환경연합과 손잡고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비건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는 '비건 포 그린(VEGAN FOR GREEN)'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5월 말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는 캠페인은 2030 청년 세대를 대상으로 기후 위기와 육식의 관련성을 인지시키고 채식 실천을 독려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3월 한 달 동안 매주 월요일 서울환경연합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건 포 그린' 카드뉴스가 공개된다. 축산업으로 인한 탄소 배출의 심각성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비건·락토 등 단계별 채식 방법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짜여졌다.
4월과 5월에는 비건 메뉴에 대한 인식 개선과 실천을 위한 비대면 비건 쿠킹클래스가 진행된다. 총 100명의 참여자들에게 비건 요리 1인분을 만들 수 있는 재료가 집으로 배달되며 참여자들은 직접 요리를 만들고 먹어 본 후기를 SNS에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