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제주화장품 아꼬제가 이달 13일부터 내달 3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만난다.
아꼬제는 제주화장품 인증(JCC)을 받은 제품으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리바이빙 크림 △리바이빙 더스트 클렌징 젤 투 폼 △안티에이징 에센셜 퍼스트너 △안티에이징 인텐시브 앰플 △프로텍티브 노세범 선젤 △바이탈 인 제주 멀티밤 등 대표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주화장품 인증 제도는 국내 지자체 최초의 지역 화장품 품질 인증이다. 이 인증 제품은 순수 제주산 원료를 다량 함유해야 하고 제주의 물을 담아 도내에서 생산의 전공정이 이뤄져야 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보장하는 제품이다.
아꼬제는 상품의 품질, 차별성과 트렌드 부합도, 기획력, 프로모션과 운영 역량 등을 인정받아 제주화장품 인증 제도 활성화 사업의 일환인 ‘2021년 제주화장품 인증제품 판로확대 2차 프로모션’에 최종 선정됐다. 이를 통해 아꼬제는 뷰티 유튜버 홍보 영상 제작, 라이브 커머스, 기타 홍보 등의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곱다’의 제주도 방언 ‘아꼽다’와 ‘가장 아끼는 것을 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아꼬제는 ‘진정한 제주산 자연주의 화장품’을 콘셉트로 탄생했다.
아꼬제 관계자는 “아꼬제는 친환경 자연 소재 열풍이 일고 있는 세계 뷰티 시장에서도 가장 한국적인 스토리와 브랜드 가치로 사랑받고 있다”며 “22일간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아꼬제를 체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