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가 한예슬과 함께 하는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 TVC 론칭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벨로테로의 TVC는 한예슬을 주인공으로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1일부터 케이블과 종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콘셉트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대세인 최근 필러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각자가 지닌 본연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전시키자는 취지로 도출됐으며, 벨로테로 브랜드 뮤즈로서 한예슬은 당당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벨로테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표현해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인 벨로테로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자신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견해 당당하고 자연스럽게 발전시키자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확산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에는 필러 업계에서 셀럽 모델을 기용하는 경우가 드물었기 때문에 이번을 계기로 벨로테로가 보다 소비자들에게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호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벨로테로 TVC 론칭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광고 피드 속 영상에 등장하는 3가지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SE(5명),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5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5일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