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트리트먼트 공병샷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모로칸오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모로칸오일환경보호 해시태그를 넣고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 100ml, 125ml, 200ml 공병을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공병 인증을 남긴 선착순 100명에게는 일상 속에서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모로칸오일 에코백을 증정하고, 베스트 인증샷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100%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포장재로 포장된 모로칸오일의 바디케어 제품 `솝 프래그런스 오리지날`을 증정한다. 베스트 인증샷 당첨자는 오는 6월 3일 발표 예정이다.
모로칸오일은 지속적으로 환경보호에 대해 고민하고 실천하는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유리 용기의 35%는 재활용되는 유리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모로칸오일의 공장 지붕 또한 태양열의 발전 패널을 설치해 온실 가스 배출 양 감소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국내 백화점에서는 제품 구매 시, 비닐 코팅이 되지 않은 친환경종이 쇼핑백 패키지를 활용해 비닐 사용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환경적인 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모로칸오일도 지구 보호에 동참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구를 지켜나가기 위한 뜻 깊고 다양한 실천을 소비자와 함께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