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클라우드 ERP ‘SystemEver’ 설명회

영업·생산·판매부터 재고관리·회계까지 식품업체 통합 프로세스 제공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이 오는 26일 ‘식품산업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ERP SystemEver 설명회’를 롯데시그니엘서울 호텔 스튜디오 1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ERP는 영업 수주, 생산, 판매, 재고관리와 구매, 회계까지 통합돼 운영되고 그 결과로 원가관리까지 연결되는 통합 프로세스를 지향하는 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에게 ERP는 경영을 위한 필수 정보시스템으로 익숙하다. 하지만 기업에 적합한 ERP를 선택하는데 있어서는 어려움을 겪는다.

영림원소프트랩의 클라우드 ERP SystemEver는 정제된 컨설팅 서비스 제공으로 빠르지만 기업의 역량에 맞는 단계적인 도입절차, 적절한 교육을 통해 사용자가 스스로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 융통성 및 다양성 등의 요건을 함께 제공한다.

회사 측이 말하는 SystemEver의 차별점으로는 먼저 최신기술 적용(Contemporary Technical)을 들 수 있다. MS Azure 기반 최신 기술을 적용해 사용량에 따른 자동 스케일업 기능은 물론, 중단 없는 사용과 최고수준의 보안과 백업을 보장한다.

PC, 웹, 모바일(Android, iOS) 등에서 같은 화면으로 볼 수 있으며,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업무가 가능하다. 글로벌 언어지원과 다통화 지원도 가능한 글로벌 지원 시스템이다.

다음으로 SystemEver는 스피드한 오퍼레이션을 제공한다. 리얼타임의 원활한 데이터 진행관리와 통합 관리, 자동분개와 다음 단계로 진행을 도와주는 점프 기능, 맞춤형 보고서 양식 출력 기능 등을 제공해주고 있다. 이에 따라 데이터의 빠른 진행, 통합 처리와 마감이 가능해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

단계별 고도화 (Step by Step Improvement)도 SystemEver의 특징이다. 기업들은 목적에 맞게 SystemEver가 제공하는 프로세스들을 마음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실행개선, 계획운영, 전략경영의 3단계에서 각 모듈별로 필요한 프로세스만을 직접 선택해 도입할 수 있다. 도입 전에 가격도 시뮬레이션도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프로세스 메뉴(Process Menu)를 제공해 업무처리를 돕고, ERP진행상황을 한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한다.

마지막으로 최고경영자들은 더 확실하고 예측 가능한 자료들을 필요로 하는데 이를 위한 것이 EverDashboard 이다. 마감기간의 단축으로 현금 흐름이나 손익 등의 정보를 빠르게 제공해 의사결정을 도와준다. 활동기준에 기반한 원가 산출, 부문별 수익성 분석의 정확한 자료도 제공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