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케어스, '차맘스케어'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프리미엄 산모 홈케어 서비스…실시간 상담 케어 가능해 서비스 만족도 제고 효과 기대

차병원그룹 ㈜차케어스(대표 송종국)가 설립한 프리미엄 산모 홈케어 서비스 ‘차맘스케어’는 모바일 홈페이지(m.chamomscare.co.kr)를 오픈했다.

차맘스케어는 단순히 가정 내 케어메이트(산후관리사) 파견뿐만 아니라 전담 간호사가 방문하여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관리하고, 전신 약손 마사지, 모유수유, 살균소독 등 간 분야의 전문가가 서비스 연계로 체계적인 산후조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산후관리 홈케어 서비스 전문 브랜드다.

2010년 서비스를 시작해 산모들에게 산부인과 경력 간호사의 정기적인 전화상담 및 가정방문 서비스를 제공하여 선모들과의 접점을 넓혀왔고, 2016년에는 베이비시터와 해외 산후관리사 소개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으로 핸드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차맘스케어 서비스 내용을 확인하고 예약 및 결제까지 할 수 있어 산모들에게 이용 편리성을 대폭 높였다. 특히 실시간 상담케어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차맘스케어는 기존 산모 홈케어 서비스 파견업체와는 달리, 임신 33주부터 산후 8주까지의 토털 산모 홈케어 서비스를 가정에서 직접 관리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유형에 따라 국제모유수유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간호사, 약손 명상 테라피 원장의 산후 전문마사지, 첫 아이를 위한 베이비시터, 케어메이트 등 각 분야의 전문가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여 산모와 아기 건강상태를 관리한다.

차맘스케어는 첫째, 산과 전담 간호사가 산모에게 임산부 건강 사정 및 출산 준비, 운동, 영양 등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 산모 홈케어 서비스 업체와는 달리 서비스 품질을 보장받을 수 있다. 둘째, 60시간 이상의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산모도우미(Care-mate)가 함께 방문하여 가정에서도 편안하게 산후조리를 받을 수 있다. 셋째, 차병원 전문 의료진의 진료 예약 연결을 통해 논스톱 케어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차케어스는 차병원그룹의 통합 의료 서비스 전문 기관으로, 특화된 최고의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진 의료 서비스의 개발 및 인프라를 구축해왔다.

이에 산모와 아기의 건강과 안녕을 지키고자 하는 홈케어 서비스 시스템은 향후 실버분야 및 재활분야로도 확대되어 토털 헬스케어 서비스(Total Health Care Service)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발전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