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트릭 기구 - 3가지 초전자기파 발생
깊은 내장 속까지 자극 전달
미네트릭 기구는 3가지의 초전자기파가 발생한다. 노장석의 풍부한 칼륨과 규산염의 초전자기파, 특수 은·황동의 초전자기파, 기마크의 초전자기파가 발생해인체를 자극한다.
이들 3가지 초전자기파는 비록 미약하지만, 인체에 대단히 좋은 전자기파로 음양맥상 조절에 탁월할 정도로 맥상 조절이 된다.
미네트릭의 초전자기파는 피부에 대는 즉시(또는 보거나 가까이 있어도 음양맥상이 조절된다) 음양맥상이 조절되고, 미네트릭을 접촉하는 부분은 속 깊이 초전자기파가 침투하는 것으로 판단한다.
천기석 서금수판의 사례를 보면 서암봉S 등을 염증 부위, 화상 부위, 타박상 부위, 결절종 부위, 지방종 부위, 척추협착증 부위, 디스크 부위, 방광 부위 등에 접촉 자극을 주면 여러 가지 불편 사항들이 해소되기 때문이다. 막연하게 자극을 주면, 맥상 조절은 되어도 특정 국소 부위의 질환은 해소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이상 부위에 접촉 자극을 해야 한다. 내장에 이상 있는 표면의 피부에 자극하면 그 자극은 내장의 장기까지도 침투돼 내장의 질환을 낫게 하고 있다.
방광 압박감, 절박감이 있을 때 방광 부위에 서금수판을 접촉하면 방광 절박감, 압박감, 통감이 해소된 사례도 있다.
유방암 환자의 경우 암 부위, 겨드랑이 부위(임파선 부위)에 천기석 벨트를 계속 부착 시 암성 통증이 없어지고 결절도 줄어들며 임파선 부은 것, 팔뚝 부은 것이 해소된 사례 등이다.
미네트릭은 수지침용이라기보다는 신체 자극용이다. 신체 자극용이기 때문에 신체 어느 부위든지 자극을 주기 쉽게 개발을 하려고 한 것이다.
노장석은 천기석보다 음양맥상 조절이 더욱 우수하다. 이 노장석으로 미네트릭 기구를 만들었다.
천기석보다 노장석이 음양맥상 조절 우수해
미네트릭 혁대 자극 - 음양맥상 조절력 좋아
서금요법의 질병과 무탈의 기준, 질병 치유와 악화의 기준은 간단명료하다. 음양맥상을 기준으로 정하고 있다.
음양맥상에서 무탈맥, 건강 맥상이 나타나면 질병이 없거나 치유 중이고, 가벼운 질환에 속한다. 만약에 음양맥상에서 편차가 있거나 편차가 클수록 질병 상태도 심각한 것으로 판단한다.
편차가 심하다가 맥상이 조절된 상태라면 질병이 치유되는 과정이거나 치유된 것으로 판단한다.
또한 어떤 자극을 신체에 줬을 때 음양맥상의 편차가 조절되지 않거나 악화되면 효과 반응이 없거나 인체에 해로운 물질이나 자극으로 판단한다.
만약 어떤 자극을 주어서 악화된 맥상이 조절됐다면 질병 예방과 치유에 큰 도움이 된다고 판단한다. 완전한 무탈을 위해 음양맥상은 반드시 건강 맥상으로 조절돼야 한다.
이번 미네트릭 기구는 우수한 맥상 조절 반응이 나온다. 음증이든, 양증이든 미네트릭을 착용하는 순간부터 맥상 조절이 매우 특이하게 조절된다.
<다음호에 계속>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