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린스테이션 청담 박현준 대표원장, 메디팹 '레스노베 크리스탈 플러스' 키닥터 선정

바이오 재생 의료기기 전문기업 ㈜메디팹이 청담 메이린클리닉 박현준 대표원장<사진>을 자사의 5세대 천연 키토산 스킨부스터 '레스노베 크리스탈 플러스(Resnové Crystal Plus)'의 키닥터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레스노베 크리스탈 플러스는 5세대 키토산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차세대 바이오 스킨부스터다. 고기능 키토산, 알란토인, 나이아신아마이드, 트라넥삼산, 히알루론산 등 유효 성분의 최대 함유를 통해 피부 재생 및 조직 미세환경 개선을 동시에 구현하는 게 특징이다.

메디팹에 따르면 레스노베 크리스탈 플러스는 기존의 피부 재생 물질인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 및 PN(폴리뉴클레오티드)계열 제품보다 ROS Scavenging 매커니즘에서 더 상위의 Pathway를 갖고 있으며 in vitro, in vivo, 임상 세 단계로 검증됐다는 설명이다. 

박현준 원장은 "피부 재생 시술은 단순히 수분 공급이나 일시적 개선이 아니라, 피부가 스스로 회복하고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근본적 접근이 필요하다"며 "레스노베 크리스탈 플러스는 5세대 키토산 기반 기술력과 임상 친화적 설계가 돋보이며, 환자 상태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프로토콜 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경쟁력이 있다"고 평가했다.

청담 메이린의원은 피부과와 성형외과를 복합적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클리닉으로, 20여종의 항노화 전문 장비를 통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진정한 항노화를 추구하는 병원으로 증상이 나타난 후 대응하는 것이 아닌, 그 원인을 사전에 차단하는 선제적 관리를 추구하며 시술자 맞춤형 시술 설계에 강점을 갖추고 있다.

메디팹 관계자는 "박현준 원장은 단순한 사용자라기보다, 레스노베 크리스탈 플러스의 임상적 가치를 현장에서 직접 검증하고 학술적으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핵심 파트너"라 설명하며 "앞으로도 주요 키닥터들과 협업을 확대해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학술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팹은 올해 하반기까지 레스노베 크리스탈 플러스의 키닥터 라인업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대미레),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한피성) 및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대피모) 등 주요 학회 및 세미나를 통해 임상 근거 기반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민정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