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아기 모두에게 가장 힘들고 소중한 시기인 출산 후 첫 100일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응원 캠페인이 시작된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 출시를 기념해, 아기 성장의 골든타임인 첫 100일의 중요성을 알리고, 초보 부모의 행복한 육아와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첫 100일의 골든타임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이 최근 출시한 '앱솔루트 산양100'은 신생아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인 불규칙한 수유텀(수유 간격)이 개선돼 아기와 부모가 출산 후 100일을 편안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100일 이하 신생아 전용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의 2,000명 모집 체험단 운영을 시작으로, △첫 100일 부모 인식조사 발표, △육아 교실 운영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등을 연계해 캠페인을 확산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신생아 부모가 직면한 양육 고민을 함께 나누고, 건강한 양육 문화 확산을 도모해 최근 반등하고 있는 출산율 추세가 이어지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첫 100일의 골든타임 응원 캠페인의 포문을 여는 것은 대규모 체험단 운영이다. 체험단은 12월 7일까지 100일간 총 2000명을 주차별로 모집하며, 매일유업 공식몰인 매일다이렉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앱솔루트 산양100 1캔(350g)이 제공되며, 첫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앱솔루트 산양100 4캔+2캔 추가증정 혜택이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제품 체험 후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후기를 작성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브레짜 분유제조기(1명), △앱솔루트 산양100 6캔(3명), △매일다이렉트 포인트 1만점(6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유업이 출산율 상승에 발맞춰 7년만에 선보인 산양분유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은 생후 0일부터 100일까지, 아기 성장의 골든타임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산양유에 함유된 A2-베타카제인과 중쇄지방산은 아기의 편안한 소화와 단백질 흡수를 돕고, 쌀 전분을 배합해 아기의 포만감을 오래 유지, 길고 안정적인 수유텀을 도와준다. 여기에 아기의 장 건강과 성장 발달을 위한 과학적 영양 설계도 적용됐다.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BB-12, HMO(모유올리고당)을 더해 황금변을 돕고, 두뇌와 시력 발달을 돕는 DHA, ARA, 루테인 함량을 모유 수준에 맞춰 조성했다. 또 뉴클레오타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아기의 자기방어설계 형성을 돕는다.
캠페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앱솔루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maeil_absolu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