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 통합몰에서 식품, 화장품 등 인기 제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추석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9월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약품은 할인 행사 기간동안 명절 선물용으로 고객들이 즐겨 찾는 제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식품으로는 수삼을 9번 찌고 9번 말린 구중구포 제조 과정을 거친 흑삼을 사용한 '흑생 선물 세트'와 엄선된 홍삼농축액과 다양한 전통 약재를 사용해 만든 '기력원 홍삼력', 식이섬유 7g과 비타민C가 함유된 리프레싱 음료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 등이다.
여기에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도 두피 건강과 탈모 케어를 위한 선물용 아이템을 선보인다. 현대약품의 특허 성분이 함유된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탈모 앰플'과 모발 탈락 수를 최대 68% 감소시키고, 두피 탄력을 10%까지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현대약품의 뷰티 브랜드 '랩클'의 경우 오래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피부 속까지 수분량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주는 '랩클 스텝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과 묻어남 없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 '랩클 선스틱' 등의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