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가 추석을 앞두고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개인맞춤형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일상 속 건강 관리가 자연스러운 소비 습관으로 자리 잡고, 개인 맞춤형 케어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실용성과 의미를 동시에 담은 '2025 추석 선물세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해 기획됐다.
먼저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는 바쁜 일상 속 에너지 충전과 활력 증진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 세 가지 원료를 배합해 일상에 활기와 에너지를 더해줄 수 있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일반식품) 10병을 고급스러운 블랙과 골드 패키징에 담아내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환절기 수분 보충과 활기찬 하루를 위한 '허브티타임 선물세트'는 녹차, 홍차, 카다몬, 히비스커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이 들어있는 상쾌한 맛의 '허벌 베버리지'와 과라나를 함유해 활기를 더해주는 '엔-알-지 티'로 구성됐다. 간편한 휴대와 섭취를 돕는 휴대용 파우더 용기와 휴대용 티 용기도 함께 제공된다.
'활력 업(Up) 선물세트'는 지친 몸에 활력과 에너지 보충을 도와주는 구성으로, 비타민B군 7종과 비타민C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리프트오프' 레몬라임향, 오렌지향 각 10정과 외출 시에도 유용한 520ml 스위치캡 보틀이 포함돼 있다. '리프트오프'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돋보이는 무설탕 발포정 비타민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혈행 관리와 항산화 케어를 위한 '오메가-3 선물세트'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와 휴대성을 고려한 140ml 다용도 컨테이너를 함께 담았다.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과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를 캡슐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E와 부성분으로 코엔자임 Q10이 함유돼 있다.
이외에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선물 포장에 활용하기 좋은 '포뮬라1(Formula 1) 건강한 식사'의 기프트 박스 5개를 1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정승욱 대표이사는 "올 추석은 긴 황금연휴로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한데, 소중한 분들에게 전하는 실용적이면서도 건강한 명절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2025 추석 선물세트'로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2025 추석 선물세트'는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