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비의원 경주점이 콜라겐 부스터 '레디어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레디어스는 우리 체내에 존재하는 칼슘 미네랄 성분인 '칼슘 하이드록실아파타이트(Calcium Hydroxylapatite, CaHA)'가 주성분으로 체내 주입이 가능하며, 섬유아세포의 기능을 활성화해 손상되고 노화된 세포 및 조직 복원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CaHA 입자는 입자 크기가 일정하고 표면이 매끄러운 구형 형태로, 염증반응이 적고 섬유아세포가 원활히 작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ECM(세포외기질)을 개선해 콜라겐 1형뿐만 아니라 콜라겐 3형, 엘라스틴, 프로테오글리칸, 신생혈관 등 5가지 핵심 피부 구성 요소 생성을 유도한다는 점에서 기존 콜라겐 부스터와 차별화된다.
블리비의원 경주점 서형탁 대표원장은 "CaHA는 생체적합성이 매우 뛰어나며, 체내에서 정상적인 대사 과정을 거쳐 칼슘 이온과 인산 이온으로 분해된 뒤 자연스럽게 배출된다. 이로 인해 부작용 걱정은 줄이면서도 피부 코어를 깊이 있고 탄탄하게 채워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레디어스는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속에서 자연스럽게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즉각적인 볼륨 개선뿐 아니라 장기적인 피부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개인별 피부 상태와 목표를 고려한 맞춤형 디자인, 그리고 숙련된 의료진의 노하우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드는 핵심 요소"라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