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전속 모델 더보이즈 현재와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 16일부터 소진 시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앰플엔 모델 '더보이즈 현재' 포토카드 3종 세트와 L홀더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포토카드 뒷면에는 현재의 친필 메시지와 사인이 담겨 있다. 증정기간 동안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를 20% 할인 예정이다.
블레미샷 앰플은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앰플엔의 주력 제품이다. 2022 화해 어워드 1위 수상에 이어, 지난 4월 출시한 올리브영 기획세트가 출시 2주만에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부문 판매랭킹 1위를 차지했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봄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케어한다.
앰플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현재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포토카드와 더불어 앰플엔의 주력 제품을 1+1 기획세트로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어 "꾸준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앰플엔은 36년 이상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이 2017년 런칭한 앰플 전문 브랜드다.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앰플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배합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