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의 홍삼 듀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피부 자생력을 위한 '자생 원액 수'와 '자생 원액 유액'을 출시했다.
'자생 원액 수'는 점도 높은 텍스처의 토너로 피부에 매끈하게 스며들어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자생 원액 유액'은 부드러운 밀크 타입의 에멀전으로 영양감과 보습감을 동시에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생 원액수와 유액으로 피부 기초를 다진 후 '자생 원액캡슐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고농축 홍삼 에너지 레이어링으로 탄탄하고 견고한 밀도 높은 피부를 만날 수 있고 '자생 원액 에센스'와 '자생 크림'을 더해주면 피부 노화 현상에 강력하게 대응하고 데일리 안티에이징 관리에 효과적이다.
동인비 '자생' 라인은 노화 현상에 맞서 피부의 자생력을 깨우는 'RG진세노바이옴' 기술이 적용됐다. 'RG진세노바이옴'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홍삼유효성분(홍삼향균파우더, 홍삼농축액 등)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동인비만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다. 홍삼의 에너지를 담은 농밀한 고농축 원액 텍스처가 피부에 깊숙이 스며들어 영양감과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동인비 '자생' 라인은 '자생 원액 에센스', '자생 원액 캡슐 앰플', '자생 크림'에 이어 이번 '자생 원액 수'와 '자생 원액 유액'이 출시되면서 '자생' 라인의 완벽한 라인업을 갖췄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