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씽 '포맨 올인원' 2종 출시… 여름 향수·바디템도

[뉴&핫 뷰티템]

민감한 남성피부를 위한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애경산업 자회사 원씽에서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남성들을 위한 '포맨 올인원 2종'을 출시했다.

원씽은 화장품 핵심 성분에 집중해 좋은 성분의 함유량은 높이고 불필요한 가격 상승 요소는 배제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원씽 포맨 올인원 2종은 땀으로 인한 피지 분비와 잦은 면도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관리해주는 맨즈 케어 제품이다. 특히 번거로운 화장품 사용 단계를 줄여 간편하면서도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원씽 포맨 올인원 2종은 남성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포맨 올인원 수분 에센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한 '포맨 올인원 데오 워시'로 구성됐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스킨케어 부스터 라인'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새롭게 '스킨케어 부스터 라인'을 선보인다.

세 가지 타입의 제품으로 이뤄진 스킨케어 부스터 라인은 제각기 다른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선보이는 라인으로, 부스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힘을 더욱 극대화하는 데에 특화되어 있다.

히알루로닉 애씨드 하이드레이팅 부스터는 수분 공급에 탁월한 히비스커스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으로 이뤄져, 건조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보습하고 푸석하고 거친 피부 결을 촉촉하게 개선한다.

비타민C 브라이트닝 부스터는 슈퍼푸드 카카두플럼이 함유돼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인 사람에게 제격이며, 오가닉 로즈힙 오일은 로즈힙 씨 오일을 사용해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준다.

록시땅 '2023 리미티드 버베나&그린 티 에디션'

록시땅이 더운 일상에서 벗어나 버베나 겟어웨이를 선사할 '2023 리미티드 버베나 & 그린 티 에디션'을 한정 선보인다.

록시땅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

싱그러운 버베나 향으로 청량한 일탈을 선사할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은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줄 청량한 버베나 향의 '클래식 버베나 에디션', 프로방스산 버베나의 싱그러움과 레몬과 오렌지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시트러스 버베나 에디션', 버베나 향에 프로방스산 민트를 더해 짜릿한 상쾌함을 주는 '민트 버베나 에디션' 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신선한 그린 티와 달콤한 오렌지향의 섬세한 조화를 담은 2023 리미티드 그린 티 에디션은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하며, 마테와 머스크로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남녀노소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프레시 그린 향으로 샤워 젤과 바디 밀크, 프레시 미스트, 핸드크림으로 구성됐다.

라뜰리에 데 퍼퓸 '여름향수' 2종

라뜰리에 데 퍼퓸이 여름을 위한 향수로 에따 리브르 도랑쥬 '수 르 퐁 미라보'와 메종 크리벨리 '네롤리 나심바'의 두 가지 향수를 제안한다.

라뜰리에 데 퍼퓸의 여름 향수 2종

에따 리브르 도랑쥬 '수 르 퐁 미라보'는 파리 센 강의 상징적 건축물인 미라보 다리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기욤 아폴리네르의 시 '르 퐁 미라보'에서 영감을 받은 프루티 우디 향수다.

삼나무, 샌달우드, 오카녹스와 바닐라 향으로 완성한 우디 노트에 베르가못, 엘레미, 바이올렛 잎, 무화과, 핑크베리 향으로 싱그러운 악센트를 더했다.

메종 크리벨리 '네롤리 나심바'는 창립자 티보 크리벨리가 아프리카 사파리 여행 중 발견한 오렌지 블로썸에서 영감을 받아 창조한 플로럴 레더 향수다.

스파클링한 만다린과 핑크페퍼, 달콤한 튀지니아 네롤리 에센스, 깊고 그윽한 사피아노 레더 향의 극적인 대비를 통해 황량한 야생의 땅에서 조우한 향기로운 꽃나무의 잊을 수 없는 감동을 표현했다.

맥스클리닉 '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 대용량

맥스클리닉이 기존 본품 용량 110g에서 310g으로 늘린 '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 대용량 버전을 출시했다.

클렌저로만 매출 3000억원 이상을 달성한 맥스클리닉의 오일폼은 오일 제형에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는 저자극 원스텝 클렌저다. 누적 판매수량 2300만개를 돌파했으며, 최근 20번째 시리즈까지 출시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대용량으로 출시된 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은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돼 롤링을 통해 노폐물을 씻어내고 물과 만나면 식물유래 거품으로 변해 세안 후 산뜻하고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클라우드 베리씨드 오일과 12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 피부에 활력을 주고 영양을 공급하며, 안에 있는 로즈 비타민 캡슐이 손에 닿으면 톡 터져 피부에 생기 에너지를 전달해 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