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뷰티 선물세트 '봇물'

스킨·바디케어부터 향수·향초까지 기획세트 인기

초콜릿이나 장미꽃은 식상하다?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뻔한 선물'에서 탈피하려는 연인들의 고심도 깊어가고 있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스킨·바디케어 제품은 물론 선물용으로 좋은 향수나 향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들을 내놓고 연인들의 마음 잡기에 나서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뉴욕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다크 럼'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멜린앤게츠는 2004년 뉴욕에서 시작된 어번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브랜드로 스킨케어부터 바디, 헤어케어, 향수, 향초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성별이나 피부 타입에 구분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제작된다.

다크 럼 컬렉션은 카리브해 선원들이 사용하던 전통적인 베이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잘 익은 자두와 베르가못으로 달달함을 더하고, 뒤이어 가죽과 럼의 다크함, 마지막으로 엠버와 파출리, 우유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향수와 향초, 바디케어 제품으로 선보인다.

(위 왼쪽부터 시계뱡향으로) 멜린앤게츠 '다크 럼' 컬렉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기획세트,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나스 '오르가즘 컬렉션'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Dr.G)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2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올영픽 행사에서 닥터지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을 위해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를 준비했다.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는 본품에 추가 증정품을 더해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는 기프트 박스 형식의 패키지가 적용돼 별도의 포장 없이 선물하기 적합하다.

나스도 봄기운을 담은 한정판 '오르가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은 생기 가득한 피치 핑크빛 컬러 오르가즘 쉐이드를 포함, 부드럽고 발랄한 무드의 쉐이드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사랑스러운 소프트 핑크 패키지로 밸런타인데이 마음을 담은 선물로도 좋다.

컬렉션은 핑크빛 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 4종으로 구성됐다. 가벼운 터치로도 강렬하고 선명한 발색을 선사해주는 '나스 오르가즘 라이징 아이섀도우 팔레트'에는 매트, 새틴, 글리터 피니쉬의 9가지 쉐이드가 포함됐다.

오르가즘 쉐이드, 골드빛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나스 오르가즘 포 플레이 블러쉬 쿼드' 생기발랄한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며, '나스 더 멀티플'은 아이, 치크, 립, 바디 등 원하는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밸런타인데이 향수 4종을 연인을 위한 선물로 추천했다. 사랑의 도시 피렌체에서 탄생한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는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남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대표적인 두 가지 향은 '타바코 토스카노 오 드 코롱'과 '로사 노벨라오 드 코롱'이다.

타바코 토스카노 오 드 코롱은 우디 오리엔탈 노트와 스모키 바닐라 노트가 만나 신비롭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로사 노벨라 오 드 코롱은 산타마리아노벨라 정원에 퍼지는 5월의 향기를 표현한 향수로 이지적인 남성에게 잘 어울린다.

또한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기로는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과 '프리지아 오 드 코롱' 두 가지를 제안한다.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은 장미와 치자꽃(가데니아)의 부드러움이 만난 매혹적인 꽃향을 맡을 수 있으며, 프리지아 오 드 코롱은 프리지아 향이 돋보이는 향수로 섬세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