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지난 3월 28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사)한국방송연기자협회(이사장, 최수종)의 창립 5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 시상 및 공포식에 후원했다.
비타민하우스는 이번 슬로건 공모전 행사에 참여한 모든 협회원들에게 100% 곡물발효효소인 마이효소제품과 수상자들에게는 프리미엄 태반콜라겐 이엑스 골드를 제공했다.
슬로건 공모전은 한국방송연기자협회 회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협회', '소통하는 협회', '상생하는 협회'가 되기 위한 최수종 이사장의 첫 번째 사업과제로 협회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고 새로운 콘텐츠 개발의 변화와 혁신을 담은 슬로건 제정을 통해 협회원들의 자긍심과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협회의 상징성과 가치를 되새기고 드높이고자 기획했다.
한국방송연기자협회를 대표하고 대내외적으로 활용될 슬로건 공모전의 대상은 김수연 배우의 'On 세상을 밝혀주는 한류의 중심'이 선정됐다.
김수연 배우는 "슬로건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고 기쁘다"면서 "코로나 펜더믹의 어려운 상황과 다양한 콘텐츠의 변화 속에서도 협회가 On-line세상과 온 세상 사람들의 별이 되어 세상의 어두운 부분까지 밝혀주는 좋은 영향력을 갖는 협회원이 되자는 의미에서 슬로건을 공모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주관한 협회에 깊은 감사의뜻을 전했다.
공모전 우수상을 시상하기 위해 행사에 참석한 비타민하우스 김상국 대표는 "한국방송연기자협회의 창립 50주년을 축하드리며,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는 2000년 국내 최초로 약국에 숍인숍 시스템을 도입하고 상담영양사 제도를 만들어 올바른 영양상담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자 출범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우수한 특허 및 제조공법을 토대로 천연소재 연구부터 제품기획, 생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소기업 판로마케팅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