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체내 전달력을 높이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하이퍼셀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 2mg'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뉴트리코어의 멜라토닌 영양제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하이퍼셀 식물성 멜라토닌을 주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원료는 식물성 멜라토닌을 미세입자로 잘게 쪼갠 뒤, 세포막과 유사한 인지질 이중층 구조로 감싸 체내 전달력을 높였다.
하이퍼셀 멜라토닌 제품에 사용된 식물성 멜라토닌은100% 식물성 원료로 토마토 원물 50만개에서 단 1kg만 얻을 수 있는 토마토추출물분말을 사용했다.여기에 독자적 제조공법을 통해 만든 자주개자리와 클로렐라를 황금배합 비율로 설계했다. 또한 완제품 제조사에서 직접 검사한 식물성 멜라토닌 검사 성적서를 확보해 제품의 안전성도 입증했다.
여기에 멜라토닌의 생성 메커니즘을 고려해 마그네슘, L-트립토판,비타민B6, 비타민B12 등을배합 설계했으며,L-테아닌,건조효모(엽산),건조효모(아연),이노시톨,해조칼슘 등을 더해 편안한 휴식을 돕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이산화규소, HMPC,스테아린산마그네슘,합성향료,착색료등의 첨가물 부형제를 배제한 노케스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이번 멜라토닌 리뉴얼 제품은 체내 전달 구조를고려해 전반적인 설계를 강화한 멜라토닌 영양제"라며"원료 특성과 전달 구조를 전반적으로 재정비해 수면 관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보다 정교하게 반영했다"고 밝혔다.이어 "앞으로도 수면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 개발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