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 디어 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가 오는 4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자사 대표제품인 '블루드롭'의 온라인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레어스의 블루드롭은 저자극 진정 앰플로, 2025년 상반기 기준 전 세계 43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최근 1년간 동기 대비 500%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국가별 매출액 순위는 한국이 1위, 미국이 2위로 2017년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국내외 시장에서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블루드롭은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구아이아줄렌과 EGF 펩타이드를 함유해 푸른빛의 워터리한 제형이 특징이다. 모공을 막지 않고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 민감성 피부를 포함해 모든 피부 타입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앰플', '파란진정앰플'로 불리며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이어왔으며, 소비자 요청에 따라 50ml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뷰티 크리에이터 '뷰드름 유튜버 인씨'와 진행하는 마켓에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당시 4초에 1개씩 판매돼 전년 동기대비 판매량이 50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올렸다.
위시컴퍼니 클레어스 국내 세일즈 리더 유성민 수석은 "클레어스 블루드롭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더불어 합리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이번 올영세일에서 베스트셀러 블루드롭 대용량 기획세트를 비롯해 글로벌 밀리언셀러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을 함께 마련했다. 또한 젠틀 블랙 클렌징 라인, 에어리 선스크린 등 다양한 라인업도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