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2025 올리브영 페스타'서 민감피부 솔루션 제공

'레드 블레미쉬 라인' 경험 가능한 공간 구성… 이벤트 풍성
저자극 쿨링 신제품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도 선보여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 참여한 닥터지 현장 부스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21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5 올리브영 페스타는 소비자와 브랜드가 직접 소통하며 뷰티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로, 올해 처음으로 야외에서 진행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피부과 헤리티지 기반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페스타 기간 동안 운영되는 닥터지 부스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겪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먼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쿨링 수분 진정 솔루션에 대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무더위를 비롯해 피부 건강을 위해 일상 속에서 피해야 하는 피부 자극 요소를 레드 블레미쉬로 타파하는 '열 오른 피부 쿨샷' 게임을 준비했다.

게임 결과에 따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등 본품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참여한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샘플 키트가 제공된다.

23일에는 체험형 뷰티 클래스 '뷰티&헬스 딥다이브'에서 닥터지의 더모코스메틱 전문성에 기반하여 고객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 피부를 부탁해 with 닥터지'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노들섬 1층 라이브 하우스에서 진행되는 해당 행사에는 뷰티 인플루언서 '스칼렛 언니'와 닥터지 브랜드 전문가 2인이 직접 참여해 민감 피부의 열감과 진정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밀도 깊은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 클리어 수딩 크림과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민감 피부를 위한 쿨링 수분 진정 솔루션이다. 대표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올리브영 어워즈 크림 부문 6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제품이다.

올해 2월 출시된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열감을 완화하며 피부 진정, 피부 장벽 케어까지 가능한 민감 피부 쿨링 수분 진정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 브랜드 철학과 무더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에 대한 솔루션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2025 올리브영 페스타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여름 닥터지의 민감 피부 쿨링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함께 피부가 건강해지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