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보틀 리플레이' 일환,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 참여
'포레스트런 2025 파이널런'과 '얼루어 그린 캠페인' 파트너사로
공병 재활용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체험 기회 제공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2025 보틀 리플레이(BOTTLE RE:PLAY)' 캠페인의 일환으로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2022년 동안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참여한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 '포레스트런 2025 파이널런', 18일 '얼루어 그린 캠페인'으로 양일간 진행됐다.
포레스트런 2025 파이널런은 러너 한 명이 참가할 때마다 한 그루의 나무를 기부해 현대자동차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캠페인으로 5000여명이 함께했다. 얼루어 그린 캠페인은 얼루어 코리아가 주최하는 환경 문화 캠페인으로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이 함께 모이는 오프라인 환경 행사로 3000여명이 참여했다.
이니스프리는 양일간의 행사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대표 ESG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의 공병수거 과정과 의의를 알리고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 이니스프리 부스에서는 OX 퀴즈를 통해 공병수거에 대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OX 게임'과 공병수거 가능한 공병을 구분해 골대에 골인시키면 선물을 증정하는 'GOAL 게임'을 진행했다.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활동을 통해 탄생한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도 마련됐다.
오프라인 행사 이후에도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은 지속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6월 24일(화)까지 공식몰에서 온라인 공병수거 캠페인 참여시 기존 혜택의 2배인 공병 1개당 600점의 뷰티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5개를 반납하면 월 3000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생애 첫 공병수거 시 5000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공병수거에 참여해 월 최대 8000점의 뷰티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양일간 운영된 이니스프리 부스는 재활용 가능한 종이 소재와 재사용한 팔레트로 완성됐으며, 다음 팝업에서도 재사용하며 가치를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