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쁘띠클리닉인 '톡스앤필'이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스킨바이브 컬래버 이벤트'의 시술 라인업을 다양화시켜 이벤트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톡스앤필은 5월 한달간 엘러간 사의 대표적인 스킨부스터 제품인 스킨바이브 및 인기시술의 결합 패키지를 최대 49%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11일부터 확대되는 이벤트에는 윤곽주사, 보톡스, 바디보톡스, 제모 등의 시술 라인업을 추가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힌다.
톡스앤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확대는 스킨바이브 콜라보 이벤트에 관심을 가진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마련됐다. 합리적인 이벤트가와 시술의 효과로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졌다. 봄철 인기 시술도 함께 받고 싶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이벤트 확대의 취지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주력 시술인 스킨바이브는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히알루론산 제제의 스킨부스터 제품이다. 피부 잔주름과 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이번 스킨바이브 콜라보 이벤트가 봄철 맞춤 시술들로 더욱 확대된 만큼 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환절기 피부 고민을 이겨내길 바란다. 꾸준한 교육을 통해 고객 분들께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안겨드리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라인업 및 참여 지점은 톡스앤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