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클리덤, 다이소 강동 이스턴스퀘어점에 전용 브랜드관

잇단 판매랭킹 1위 대세 브랜드로… 뷰티핫템 카테고리 '톱10'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대표 정수철)은 다이소 전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클리덤의 인기가 고공 행진 중이라고 9일 밝혔다.

특히 다이소 최대규모 오프라인 매장인 '강동 이스턴스퀘어점'의 뷰티 테마 존에서도 클리덤의 존재감은 뚜렷하다. 전용 브랜드존을 확보한 클리덤은 다이소 내 대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또 다이소 대표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다이소몰 '뷰티 핫템' 카테고리에서는 브랜드 Top10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판매 랭킹에서도 두각을 나타낸다. 팔자 주름 앰플, 미스트앰플, 탄력 마스크는 뷰티를 너머 다이소몰 전체 카테고리 판매랭킹에서도 수차례 1위에 오르며 브랜드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재입고 문의가 쇄도한 실타래 크림은 재입고와 동시에 무려 10만개 출고를 마쳤다.

다이소 강동 이스턴스퀘어점의 클리덤 브랜드관 /사진=종근당건강

한편 클리덤은 지난 12월 다이소에 론칭한 종근당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근 가성비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주류로 부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완성됐다. 다이소 매장 입점 10일만에 탄력 실타래 크림, 미스트 앰플 등 주요 제품이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량 완판된 바 있다.

눈에 띄는 효과로 SNS를 뜨겁게 달군 100만뷰 후기 콘텐츠의 주역 팔자주름 앰플은 '다이소몰 SNS 화제의 신상품'에 선정되며 신상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에도 등극했다. 이 제품은 론칭 한 달 만에 25만개를 판매한 데 이어 5개월 만에 누적 140만개 이상 판매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동시에 '듀프' 소비 트렌드 공략을 위한 브랜드의 민첩한 전략과 우수한 제품력, 탁월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그 가치를 인정받아 동아일보 주관 '2025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더마코스메틱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 전무는 "다이소 고객들의 신뢰와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 하반기에도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접목시킨 다이소 전용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뜨거운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