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스틱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지크가 5월 8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비클린' 매장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베이지크의 비건 뷰티 가치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5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플러쉬 립 앤 치크 밤' 신규 컬러 3종(스웨이, 플랫화이트, 베일)을 포함한 총 6가지 컬러와 함께 '비건 톤업 CE 선크림'이 메인 제품으로 소개된다. 이와 함께 베이지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페이스·립 케어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팝업 현장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수분 광채 듀오 키트 제공, 구매고객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등 여러 오프라인 한정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지크 브랜드 관계자는 "베이지크는 단순한 '비건 제품'에 머무르지 않고,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과 진정성 있는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깊은 연결을 추구해 왔다"면서 "이번 팝업스토어가 단순한 제품 체험의 공간을 넘어, 고객이 비건 뷰티의 효과는 물론 그 안에 담긴 가치까지 자연스럽게 공감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오프라인 접점과 콘텐츠를 통해, 일상 속 비건 뷰티 경험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