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메이크업 브랜드 샬롯틸버리가 지난달 말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한 팝업스토어와 마스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필로우 토크 뷰티파잉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으며, 샬롯틸버리의 창립자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가 참석해 아시아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또한 이 자리에는 한국을 대표해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사배는 샬롯 틸버리와의 1:1 단독 만남을 통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이자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진행한 인터뷰 콘텐츠는 이사배 공식 SNS를 통해 5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샬롯 틸버리는 K뷰티의 최전선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이사배의 메이크업 스킬과 다양한 메이크업 콘텐츠로 전 세계 팬덤을 확보한 그녀의 성공 스토리에 공감하며 뷰티 철학과 제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한편 이사배는 이번 행사 참석을 통해 "샬롯 틸버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리에 영감을 많이 받아왔다. 그녀의 브랜드나 제품을 보면 메이크업 아티스트이기에 가능한 연구와 디테일이 들어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나 역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브랜드 파운더로서 샬롯 틸버리의 장인과도 같은 그 정신과 집념을 존경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제품 필로우 토크 뷰티파잉 쿠션 파운데이션은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아시아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쿠션의 편리함과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빌더블쿠션'이라는 애칭처럼 손쉽게 레이어링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광채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샬롯틸버리는 아시아 익스클루시브 제품인 필로우 토크 쿠션을 시작으로 향후 아시아 여성들을 위한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예고했다. 고객 반응과 트렌드를 반영해 쉐이드 확장과 새로운 신제품 개발이 주목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