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Dr.G)가 8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한 선크림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올영픽을 통해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를 비롯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포어 블러 업 선을 1+1으로 구성한 기획세트 3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각 기획세트에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닥터지 대표 선크림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안심 선크림이다. 올해 5월 기준 누적 판매량 660만개를 돌파했으며 2019년부터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썬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피부에 순한 징크옥사이드 성분이 피부 표면에서 빛을 반사해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보호하고,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크림 제형으로 마무리감이 산뜻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컬래버 기획세트 3종은 8월 한 달간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스킨케어·클렌징 라인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 선케어 컬래버 기획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ml 상당의 선케어 샘플 키트를 한정 증정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이 중요한 여름철이 끝나기 전에 소비자들이 각자의 피부타입과 니즈에 맞는 닥터지 선케어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경험해 보기를 바라며 8월 올영픽에 참여하게 됐다"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한 선케어 기획세트 3종과 더불어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형 키링 굿즈를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