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리얼 플로리스 웨이트리스 퍼펙팅 파운데이션'과 '하이 바이브 립 컬러'를 6월 선보였다.
베이스 명가 로라 메르시에에서 출시한 이번 신제품 리얼 플로리스 웨이트리스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지만 피부 결 하나하나 촘촘하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촘촘한 고밀도 컬러 퍼펙팅 테크놀로지로 소량만으로도 피부에 즉각적으로 생기를 부여하며 두껍지 않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 출시되는 컬러는 총 10컬러의 다양한 쉐이드로 선보인다.
파운데이션과 함께 출시되는 하이 바이브 립 컬러는 한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돼 생기 넘치는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농축 피그먼트가 함유돼 단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를 선사한다. 핑크톤, 레드톤, 코랄톤, 모브톤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총 9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로라 메르시에 마케팅 담당자는 "로라 메르시에가 오랜만에 새롭게 선보인 파운데이션, 립 모두 일상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하며 "특히 파운데이션은 피부 위에 가볍게 올라가 매끈하게 마무리돼 답답하지 않고 은은한 광채로 피부에 생기를 표현해주는 제품으로 로라 메르시에 브랜드 철학에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