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허브 부케 젤 클렌저'·아토팜 'MLE 크림' 한정판 출시

[뉴&핫 뷰티템]

피부 친화적 세정성분이 자극 줄이고 효과 극대화

LG생활건강 빌리프에서 '허브 부케 젤 클렌저'를 출시했다. 15가지 허브와 비타민을 담은 '허브 부케'를 함유, 단 한 번의 세정만으로 깔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젤 클렌저로,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장벽 유지 효과를 부여해 데일리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약산성 클렌저 특유의 미끈거리는 사용감을 개선해, 쫀쫀하고 조밀한 거품이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 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탱글한 젤 텍스처를 펌핑 타입 용기에 담아 젖은 손으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 강력한 세정력을 유지하면서, 순하고 부드러운 세안을 도와준다. 이러한 저자극 계면활성제와 천연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된 마일드 포뮬라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또한 빌리프가 지향하는 클린 뷰티 가치를 위해 재생지 100%의 패키지를 사용했으며, 재생 플라스틱을 펌프에 적용해 친환경성을 높였다.

브랜드 론칭 22주년 기념 페이퍼 튜브 타입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브랜드 론칭 22주년을 기념해 페이퍼 튜브 타입의 'MLE 크림'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MLE 크림 한정판은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는 물론, 아이들이 바라는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가기 위해 제작된 한정 기획 제품이다.

페이퍼 튜브를 적용해 기존 튜브에 적용되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58% 줄이고, MLE 크림의 제품력과 사용감을 그대로 유지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본품에 미니어처를 추가로 증정해 기존 대비 25% 증량된 대용량으로 구성된 것도 장점이다.

아토팜 MLE 크림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크림'으로 인증받은 보습제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한 피부 장벽 기술 엠엘이(MLE) 제형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순한 보습을 전달한다.

트리셀 '바디워시&바디로션' 카카오메이커스 선론칭

엘앤피코스메틱 트리셀이 신규 제품 라인업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트리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지난 31일 선론칭한 핸드크림과 동일하게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코튼 향 '딜라이트 일레븐', 무화과 향 '차일드후드 선샤인', 인센스 향 '슬로우 애프터글로우'로 각각 오전 11시, 오후 2시, 저녁 7시의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트리셀 바디워시 3종은 천연 계면활성제인 비누 풀잎 추출물을 함유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는 노폐물 세정을 돕는다. 바디로션 3종에는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복합 세라마이드와 호호바오일, 판테놀이 함유돼 다가오는 겨울철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판매되는 트리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론칭 기념 할인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 11월 올영픽서 '레드 블레미쉬' 2종 세트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Dr.G)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11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닥터지가 올영픽 행사에서 선보이는 기획 세트는 올해 9월 출시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세트와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토너 기획세트 2종이다. 닥터지 자사몰과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세트로 행사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 혜택도 챙길 수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세트는 11월 한 달 동안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기획 세트다. 크림 본품(70ml)과 튜브 타입(50ml)을 함께 구성해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만나볼 수 있다.

토너와 크림을 함께 사용해볼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토너 세트도 본품(300ml)과 미니어처(30ml) 구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타필, 75주년 'ESG 컬래버 패키지' 올영픽 참여

세타필이 11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 ESG 일환으로 '세타필 X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타필은 앞서 브랜드 75주년을 기념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세타필 어린이 그림대회'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컬래버 패키지는 세타필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대상 수상작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세타필 제품 기부로 이어지는 ESG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타필은 올영픽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된 패키지 수량에 준하는 세타필 제품을 연말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추가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패키지는 세타필의 스테디셀러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을 비롯한 고보습의 온가족 바디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세트는 1947년 출시 당시 최초의 디자인을 본뜬 공병과 스파출라가 담긴 소분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포레오, 신제품 '루나 4 컬렉션' 국내 면세점 선론칭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가 신제품 '루나 4(LUNA 4) 컬렉션'을 국내 면세점에 선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포레오의 베스트셀러 '루나'의 최신 버전으로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된 주요 기능과 새로운 컬러들이 추가됐다.

메인 제품 '루나 4'는 실리콘 터치포인트가 부드러워졌으며 젠틀, 레귤러, 딥클렌징 3 가지 클렌징 모드와 5가지 마사지 루틴을 설정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미세 진동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는 'T-SONIC 진동 기능이 무려 16단계로 설계돼 더욱 섬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가장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루나 4 고'는 여행 친화적 제품이다. 손바닥 크기의 작은 사이즈로 편리한 휴대성은 물론 8단계의 진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T-SONIC'기능과 약 38% 더 부드러워진 실리콘 브러쉬로 설계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포레오의 주요 제품에는 '루나 4 플러스'와 '루나 4 미니', '루나 4 바디'가 있다. 루나 4 컬렉션은 면세점 선론칭 이후 국내 시장에는 2023년 1월경 공식 론칭할 계획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