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스템벨' 론칭…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기획세트' 선보여

[뉴&핫 뷰티템]

종근당건강 '스템벨' 모델 박주미

배우 박주미 '스템벨' 브랜드 모델 발탁

종근당건강이 인체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스템벨'을 정식 론칭했다.

스템벨 리제너레이터 라인은 고효능 셀 크림 & 셀 에센스 제품이 메인으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줘 피부 자생력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제품에 적용된 특허받은 '리포좀 공법'은 나노좀 흡수 기술로 유효성분들을 고농축 캡슐화해 피부 흡수를 촉진시켜 준다.

스템벨 제품 라인업은 △스킨+에센스+로션 3in1 기능의 '셀 에센스 리제너레이터' △주름개선과 자생력을 돕는 '셀 크림 리제너레이터' △피부 탄력과 칙칙함을 개선해주는 '셀 마스크 리제너레이터'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광채를 살려주는 '셀 스틱 리제너레이터' 4품목으로 구성됐다.

한편 스템벨 론칭과 함께 배우 박주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유튜버 령령과 함께 '올라이브' 방송도 진행

네오팜 리얼베리어가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화장품 인증 획득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익스트림 크림 1+1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전하는 '피부 장벽 보습 크림'이다. 특히 지난 9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임을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았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2만ppm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얼베리어는 오는 15일 유튜버 령령과 함께 '올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11월 한 달 동안 익스트림 라인을 특별한 가격과 풍성한 사은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나스 '파워매트 립스틱' 15컬러 라인업 완성

나스(NARS)가 '파워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파워매트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강렬한 발색과 나스만의 텍스처를 담은 매트 립스틱이다. 파워 피그먼트 콤플렉스가 함유돼 가벼운 터치로 깊이 있는 컬러감을 연출해준다. 파워매트 립스틱만의 '크림 투 매트 텍스처'는 볼드한 컬러가 입술에 닿는 순간 가볍고 얇게 픽스되도록 도와준다.

나스는 지난 달 파워매트 립스틱의 6가지 컬러 플레이를 먼저 선보인 후, 이달 새로운 9가지 컬러를 추가하며 총 15가지 색상의 견고한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드래곤 걸'과 '아메리칸 우먼'을 포함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코랄 핑크 컬러의 '인디스크리트', 딥 플럼 컬러의 '나이트 무브스'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티르티르, 비건 인증 '도자기 밀크 앰플' 론칭

티르티르가 '도자기 밀크 앰플'을 오는 30일 GS SHOP을 통해 론칭한다.

론칭 방송에 앞서 27일에는 방송 전 제품을 미리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미리주문도 오픈된다. 이 기간 동안 도자기 밀크앰플 기획세트를 최대 62.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도자기 밀크 앰플은 비건 밀크, 에센스, 오일 등 3층 레이어 구조로 유효성분을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3층상 크림 앰플이다. 비건 밀크는 식물성 재료로 만든 유제품 대체제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받은 앰플이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오래 지속되는 피부결광 수분막 코팅 효과로 물방울이 톡 터질듯한 촉촉한 도자기 물광 피부결로 가꿔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마일드한 제품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