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부스트 유어 샤인 ' 출시… 클라랑스 X 아린, 꿀벌숲 나무 심기

[데일리 뷰티뉴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 증정

모로칸오일이 '부스트 유어 샤인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출시했다.

부스트 유어 샤인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휴대용, '올인원 리브인 컨디셔너'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까지 증정해 고급스러운 선물로도 제격이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소량만 사용해도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헤어 오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스몰 럭셔리 선물템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올인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모발에 바른 후 헹궈낼 필요가 없는 리브인(Leave-in) 타입 컨디셔너로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건조한 모발에 생기를 더해 스마트한 헤어케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두 제품 모두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서 전체적인 헤어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록시땅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 출시

록시땅이 5월 22일 세계 생물 다양성의 날을 기념해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97.9%의 시어버터가 함유돼 피부와 헤어 등 건조한 부위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하는 멀티밤이다. 달콤하면서도 유혹적인 오렌지 플로럴 향으로 입술, 헤어, 바디, 얼굴 등 건조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매년 록시땅에서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솔리데리티 제품이다. 판매 수익금은 지구와 환경, 여성의 자립을 돕는 다양한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올해는 판매 수익금 전액을 생물 다양성 보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록시땅은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생물 다양성을 존중하고 있다. 환경 보호를 위해 버려지는 원료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원료만을 일일이 핸드 피킹(hand picking)하고, 혼농임업으로 시어 나무를 키워 시어버터 열매를 수확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클라랑스, 오마이걸 아린과 꿀벌숲 보호 나무 심기 활동

클라랑스코리아가 20일 세계 꿀벌의 날을 앞두고 브랜드 앰버서더인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 꿀벌 서식지 복원을 위한 나무 심기 활동을 펼쳤다.

지난 14일 잠원한강공원 꿀벌숲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클라랑스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그룹인 클라미, 클라랑스코리아 임직원들도 함께해 총 1459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클라랑스코리아는 매달 클라미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larins+Ami'라는 뜻의 클라미는 대학생 20명으로 구성된 CSR 서포터즈 그룹으로, 현재 4기가 운영 중이다. 브랜드 앰버서더 아린은 '명예 클라미'로서 다양한 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서울의 대표 꿀벌 서식지인 잠원한강공원 꿀벌숲은 2019년 이례적인 폭우로 큰 침수 피해를 겪었다. 아린을 비롯한 클라미와 클라랑스코리아 임직원들은 이곳의 복구를 위해 1459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이날 모든 활동을 함께한 아린은 '보람찬 하루'라는 글과 함께 꿀벌숲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며 캠페인 참여 소감을 전했다.

피에라, 신개념 앰플 모델링 팩 '더페이스 핏 모델링 솔루션'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피에라가 전문적인 관리를 홈케어로 실현한 '더페이스 핏 모델링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수딩 쿨러 파우더와 그린 시너지 앰플 구성으로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빈틈없이 밀착해 무너진 수분을 외부로부터 보호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에라는 일반 모델링 팩의 단점을 보완해 물 대신 최적 용량의 앰플을 더한 신개념 모델링 팩 루틴을 선보였다.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 공급 후 보습 효과를 선사해 높아진 피부 온도를 균형 있게 맞춰 열노화를 방지한다. 고급 규조토 함유로 밀착력을 높여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한다.

또한 피에라 모델링 팩은 파우더와 앰플 각각 특색에 맞는 특허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1-step 파우더에는 특허성분 수딩 쿨러와 스피루리나 클로렐라를, 또 2-step 앰플에는 캄그린 특허성분을 포함해 열노화 방지와 보습·진정·영양케어에 탁월하다.

더마펌 창립 20주년… 배우 이동욱 전속모델 발탁

더마펌이 2022년 브랜드 20주년 캠페인을 이끌어갈 새로운 얼굴로 배우 이동욱을 발탁했다.

더마펌은 이동욱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와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추구하는 철학과 가치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더불어 더마펌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 '피부는 만들어진다'를 발표하고, TVCF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전방위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며,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수딩 R4' 라인 제품을 통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마펌 관계자는 "이동욱과 더마펌의 좋은 시너지를 기대하며, 이동욱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