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케어·탈모케어 프로모션… 미백·쿨링 신제품 풍성

[데일리 뷰티뉴스]

네이처리퍼블릭 X NCT 127 '선케어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이 '자외선 케어 여기 다 준비했SUN'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매장서 한정 기간 진행된다. 뷰티 어워드 1위 6관왕에 빛나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과 올해 새롭게 출시된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분 톤업 선블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이프티 100 선크림' 등 다양하게 구성돼 피부 타입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워터프루프 타입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은 사용이 편리한 곡선 형태로 굴곡있는 얼굴과 넓은 팔, 다리 어느 부위든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다공성 파우더 함유로 피부 표면의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고 투명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분 톤업 선블럭은 한 겹만 발라도 다크닝 없이 톤업 효과를 오랜 시간 지속시켜 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분 톤업 선블럭 출시를 기념해 전속 모델인 NCT 127과 함께 '캘리포니아 알로에 SUN 듀오'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AGE 20's, 기미·잡티 개선 '더블 미백 크림' 출시

애경산업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더블 미백 크림'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더블 미백 기능성 성분과 AGE 20's 만의 더블 미백 시스템을 적용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미백 크림으로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식약처 고시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유용성감초추출물 2가지를 함유해 멜라닌 활성 완화에 도움을 줘 기미·잡·색소침착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유사구조 성분인 '애경 독자 흡수제' 2가지를 함유한 '애경 독자 더블 미백 시스템'으로 제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준다.

AGE 20's 더블 미백 크림의 제형은 미백 크림의 활성 성분을 그대로 응축한 고체 형태의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물이 터지는 제형으로 변하는 '물터짐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쿨링 효과를 더해 피부에 시원하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라인업 탈모케어 캠페인 실시

닥터포헤어가 '폴리젠' 라인을 활용해 두피와 모발 상태에 맞는 탈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은 올해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1900만개를 돌파한 대표 탈모케어 제품군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각 소비자들의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맞는 폴리젠 라인 샴푸를 소개하며, 국내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폴리젠 샴푸 4종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제품은 폴리젠 바이오-3 샴푸,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 폴리젠 실크(탈모 손상모 케어) 등 총 4종이다.

먼저 이번 캠페인을 대표하는 신제품 폴리젠 바이오-3 샴푸는 탈모 관리부터 펌·염색 지속력과 뿌리볼륨 유지에 탁월한 상품이다.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는 두피 탄력 개선과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올리브영 샴푸·탈모 샴푸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는 비듬과 두피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며, 폴리젠 실크는 탈모증상완화와 손상된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닥터 브로너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3년연속 1위

닥터 브로너스가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바디케어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3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객과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며 높은 충성도를 확보한 브랜드와 인물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지난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이번 조사는 총 참여자 25만여명·조사 건수 131만여건에 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닥터 브로너스는 △브랜드 애착 △신뢰 △재구매 △타인 추천 △전환 의도 총 5가지 항목에 대해 바디케어 부문 후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고객충성도 지수를 기록하며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베스트셀러인 '퓨어 캐스틸 솝'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다. 제품 패키지는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가공한 100% PCR 플라스틱을 적용해 환경에 주는 부담을 최소화했다.

쏘내추럴 '블랙 클레이 세범 패드' 출시

쏘내추럴에서 사용 즉시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피부에 쌓인 각질 및 모공 케어에 탁월한 '블랙 클레이 세범 패드'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쏘내추럴 블랙 클레이 세범 패드는 머드와 숯을 패드에 코팅한 약산성 흡착 클레이 토너 패드로 얼굴에 묻어남 없이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과도한 유분을 자극 없이 즉각적으로 제거해 피지와 모공 케어에 효과적이며 무너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다양한 미네랄이 함유된 100% 친환경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피부에 밀착돼 사계절 데일리 모공케어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